본문 바로가기

영특이 포토리뷰

🫑나도 구입했다 "당질저감 멀티밥솥🍚" 오늘부터 저당밥다이어트 시작!!

반응형

 

반응형

 

 

한 해 두 해.. 나이를 먹고

먹어도 살이 안찌는 그런 나이가

점점 멀어져 가고 있다

인정하기 싫음 ㅠㅠ;;

 

밥을 좋아하는 내가

다이어트 관련된 제품을

검색하다가 찾은 제품

"홈지오 저당 멀티밥솥"

이런 밥솥을 나만 몰랐던가?

 

 

 

저당밥하는 영상입니다

 

 

 

당질저감 멀티 밥솥은

탄수화물을 절감해주는 기능과

일반밥뿐만 아니라

잡곡밥. 죽요리. 누룽지.

여러 요리 등을 할 수 있네요

 

 

 

 

 

마이콤형 방식
OLED 디스플레이 판넬
맛과 건강을 동시에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

 

 

 

박스열었어요

 

언박싱타~~임

박수~~^^

 

 

 

 

 

정격 전압 : 220V. 60Hz

취사 용량 : 2 (L)

제품 크기 : 230X245X215 (mm)

구성품 : 멀티밥솥본체. 내솥. 저당트레이. 주걱. 계량컵. 전원코드선. 사용설명서

소비전력 : 400W

전원코드선길이 : 1.2 (m)

제품 무게 : 2.5 (kg)

 

 

 

 

 

 

손잡이가 포인트네요

달랑달랑 들고 다니기 좋다

 

 

 

 

 

가운데 투명한 건

물받이랍니다

 

 

 

 

 

상단에는 클린커버에

온도센서와 증기배출구

 

하단에는 내솥 안에

저당트레이와 주걱

계량컵. 전원코드선

 

 

 

 

 

내솥 안의 눈금은

표준 물의 양이며, 쌀의 종류 및

기호에 따라

물량을 조절합니다

 

요즘 시대에

밥 못하는 사람 없지요

 

친절하게 눈금이 표시가

돼있어서 그대로만

하면 밥맛은 꿀맛이쥬~^^

 

 

 

 

 

사이즈 궁금하실까 봐

햇반으로 비교해봅니다

 

 

300x250

 

 

 

 

 

이런 구성입니다

 

 

 

 

 

당질 저감 밥솥의 핵심은

왼쪽에 있는

저당 트레이랍니다

 

밥을 하면서 생기는 수분들이

저당트레이에 모이게 되는 게

다이어트가 되는 이유 중에

하나라네요

 

 

 

 

 

에너지소비효율등급

2등급이면 괜찮죠

 

 

🍇홈지오 저당밥 취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계량컵으로 쌀한 컵 or 두 컵을 채워주면 됩니다

눈금을 보면 저당밥 눈금이 계량컵 두 컵까지 표시가 돼있어요

대략 계량컵 2컵이면 3~4인분 정도 나옵니다

 

 

 

 

 

저는 계량컵 2컵으로 쌀을 씻고 내솥에 표기된 눈금 2에 맞춰 물을 넣었어요 

계량컵 1컵이면 눈금 1까지만 물을 넣어주면 됩니다 (대략 2인분)

 

 

가장 중요한 사항!!!!

밥물 맞추고 뚜껑 닫기 전에

저당트레이를 반드시 올려주세요

안 그러면 일반밥입니다

 

 

 

 

 

뚜껑을 닫으면 저당밥에 설정이 잡혀 있어요

취사를 살포시 눌러주세요

 

 

 

 

 

이제부터 기다려요

대략 30분 안으로 밥이 된답니다

 

 

 

 

 

취사가 완료되면 저당밥 뜸 들이는 시간 10분 걸립니다

 

뜸 들이는 시간 - 현미는 10분. 잡곡은 15분

 

 

 

 

 

뜸들이는 시간 끝나면 보온으로 넘어가죠

보온은 8시간 이내가 적당하다고 하네요.

장시간 보온할 경우 밥이 변색되거나 냄새가 날 수 있답니다

 

 

SMALL

 

 

 

 

 

뚜껑 열면 이렇게 저당트레이에 물이 많이 고여있어요

 

손잡이 엄청 뜨거우니 조심!! (저도 처음에 잡다가 앗뜨!! 했어요)

 

저렇게 형성된 수분이 다이어트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미련 없이 버렸어요

 

다른 용도로 활용할 생각은 안 해봤어요

 

 

 

 

 

 

이제 밥을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첫날 2 공기 먹었어요. 그냥 맛있더라고요

아직까지도 잘해 먹고 있답니다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