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외식/오늘은 인천

🍲햄듬뿍부대찌개🍜 라면사리 버터밥🍚 오늘도 다이어트 망함 "장금수부대찌개" 인천논현

반응형

 

반응형

 

 

바람 살살 부는 일요일 오후

슬렁슬렁 거리를

걸어 다니다가

부대찌개 집이 눈에 들어옵니다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호구포역 근처에 위치한

"장금수부대찌개"를

소개합니다

 

 

 

역동적인 부대찌개

 

 

벌써 군침이 돌죠

부글부글 끓고 있는

부대찌개와 친구들

 

깔끔한 맛의 부대찌개를

먹었어요

 

 

 

 

 

지인이 부대찌개 맛집이라고

다른 부대찌개랑은

다를 거라고

 

사람마다 맛 기준이 다르기에

기대는 안 했어요

 

 

 

 

 

등심부대전골

등심모듬철판구이

다음 기회에!!

오늘은 부대찌개 먹으러 왔다

 

 부대찌개 2인분

소맥세트주문

 

 

 

 

 

매장관리도 깔끔하게

하시네요

테이블이 반짝반짝해요

 

부대찌개 맛이 슬슬

기대가 됩니다

 

 

 

 

 

매장에 손님들이

많았는데

우리가 마지막 손님입니다

 

8시도 안 됐는데

재료 소진이라고

 

단체손님이 유난히 많아서

일찍 끝나시는 거래요

 

 

 

 

 

 

매장을 들러보는데

야구복이 많이 걸려있네요

싸인도 많이 있는데

 

사장님이

전직 야구선수셨나 봐요

확실하지는 않아요^^;;

 

궁금하신 분은 직접

여쭤보아요

 

 

 

 

 

오픈 매장이라서

작은 바람맞으면서

뜨거운 부대찌개를 먹는데

땀이 안 나네요

 

쾌적한 환경에서 음식을

먹어서 다른 날보다

더 먹었어요^^

 

 

 

 

 

 

 

부대찌개 냄비 나왔어요

밥도 꽤 많이 주셨어요

 

콩나물. 어묵볶음. 김치

반찬 3종

딱 알맞은 조합이죠

 

 

 

 

 

 

 

 

뚜껑 열고

동영상 멋지게 찍고 싶었는데

소심한 행동을 하고 있네요

 

 

 

 

 

여기서 그냥 넘어가면 안 되죠

라면사리는 처음부터

투하합니다

 

쫄면도 좋은데

우리 집에 라면 귀신 있어서...

 

 

 

 

 

 

부대찌개국믈이 깔끔합니다

햄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가 있지는 않아요

 

햄과 야채가 잔뜩 들어가 있고

담백하고 짜지 않아서

건강한 부대찌개인 거 같아요

 

 

 

 

 

버터를 주시네요

버터밥에 부대찌개라니

미친 조합 때문에

오늘도 다이어트 안녕!!

 

 

 

 

 

 

버터 밥에 라면도 올려먹고

이 순간만큼은 너무 행복하다

 

 

 

 

 

 

 

의정부. 송탄부대찌개

잘 몰라요

그냥 부대찌개라고 먹는 저로서는

오늘 맛보았던

장금수부대찌개의

적당한 나트륨과 맛과향이

제 입맛에

잘 맞은 거 같아요

 

 

 

 

 

오늘도 만족한 식사를 하고

소화시킬 겸

범죄도시 2 보러 가야지

 

 

영화보는 영특이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