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외식/오늘은 서울

🍐오늘 점심은 용산 전자랜드 6층 식당가로 가봅시다!!🍍 TV에 방영된 맛집 '남도한정식'

반응형
반응형

 

 

 

 

 

 

 

 

 

노트북 구입하러

오래간만에 용산으로 가봅니다

 

일요일날이라서

대부분 영업을 안 하셨지만

 

전자랜드는

그래도 영업을 하시더이다

 

노트북을 보러댕기다가

배고파서 6층에 식당가가 있다고

해서 가봅니다

 

사람들은 별로 없어도

식당가는  영업을 하시더라고요

 

다행 이예용~~

너무 배고팠거든용

 

그래서 둘러보다가

오늘은 한정식으로 가볼까합니다!!

오늘은 요기닷!!

 

 

 

 

 

올~~ 침 고이는 메뉴

 

가격도 좋아요~~

얼른 들어가 보아요

 

컴온 컴온 ^^

 

 

 

 

 

정식 2인 주문했어요

 

 

 

 

 

 

 

SMALL

 

 

 

 

문 앞에 쌓여있는

탁자가 보이는데

저것이 탁자 위에

올려지는 밥상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배달 메시지도

계속 들리네요

 

 

 

 

 

영순이 밥상 하나 나오고용

 

 

 

 

 

영특이 밥상 하나 나오고요

 

 

 

 

 

고추장 불고기인가 봐용

쌈 싸 먹으니 맛나요

 

 

 

 

 

역시 한정식 밥상은

푸짐해서 좋네요

 

 

300x250

 

 

 

 

 

양이 많아서 다 못 먹었네요

그래서 마지막 사진을

못 찍었어요~~

 

용산 전자랜드 6층 식당가에서

영트기였습니다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