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외식/오늘은 인천

🥘무더위에 먹어도 맛있는 얼큰한 부대찌개맛집🍲 "마약부대찌개" 인천 호구포역

반응형

 

반응형

 

 

 

요즘 날이 너무 덥죠

그래도 얼큰한 음식은

포기가 안되네요

낮술 한잔하러 부대찌개 집을

갔답니다 ^^

 

인천 논현동

호구포역 근처에 위치한

"마약부대찌개"

소개합니다

 

 

 

 

 

마약부대찌개

오늘 드디어 왔어요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한 식당입니다

 

 

 

 

 

 

 

 

마약부대찌개 2인분주문

소주도 주문~^^

 

 

 

 

 

홀에 손님들이 계셔서

한 부분만 찍어봤어요

 

 

 

 

 

기다리는 동안

반찬 셀프존에서

계란 프라이

일인당 2개만 하세요

제발~~

 

 

 

 

 

 

300x250

 

 

 

 

 

라면사리와 공깃밥이

무한으로 제공된답니다

 

주문은 일인당 일인분

 

 

 

 

 

 

 

사장님 이번에도 망하면

집에서 쫓겨나신다네요

우리가 도와드립시다요

 

 

 

 

 

드디어 부찌냄비등장

밥은 무한제공이라서

일단 하나만!!

 

 

 

 

 

계란 프라이

밥 위에 살포시 올리고

부찌끓기만 기다려요

 

 

 

 

 

기가 막히죠

사진만 봐도 어떤 맛인지

아시겠쥬~~

 

눈으로 맛보고 소주 한잔

 

 

SMALL

 

 

 

 

 

부대찌개 찰떡궁합

라면 들어갑니다

 

 

 

 

 

부대찌개 맛집을 몇 군데

아는데 추천맛집이라서 그런가

오늘도 성공했어요

 

맛 조절 가능하니

주문하실 때 사장님한테

말씀하시면 되네요

 

 

 

 

 

부찌들어가는 햄은

왜 이렇게 맛있는지

 

 

 

 

 

오늘따라

라면도 기가 막히게

꼬들꼬들하네요~~

 

 

 

 

 

부대찌개 깔끔하게

잘 먹었어요

사장님 좋아하시겠죠?

 

 

 

 

 

         오늘은 뭐 먹을까~~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