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인천배달음식

🥩삼겹살과 떡볶이가 만났어요🍛 "이배달마약삼겹떡볶이" 인천논현점

반응형
반응형

 

 

 

새로 오픈한 식당이 있네요

🍜🍛🍝

 

떡볶이에 삼겹살이 들어갔어요

맛이 너무 궁금하죠?

 

그럼 먹어봅시다!!

 

 

 

 

 

 

🍑다른 지역에서는

이미 핫하고

유명하다고 하네요

🍌🍋🍍

 

한번 맛보면

중독되는 맛이라고 합니다

 

제가 오늘 먹어봅니다

기대감 100000%

 

 

 

출처:배민

 

 

🍒주 문 내 역🍓

 

이배달 마약 삼겹 떡볶이(2~3인)

오뎅많이->떡50%오뎅50%

매운맛

 

 

 

🍑기 본 토 핑🍑

 

떡+오뎅+삼겹살+깻잎+비엔나+메추리알+양배추

 

 

 

 

 

이배달마약삼겹떡볶이의

삼겹살과 깻잎 토핑

 

쿨피스와 튀김은 서비스랍니다

 

 

 

 

 

 

 

 

고춧가루를

베이스로 사용해서

 

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밥 있으면 같이 드셔도

좋을 듯합니다

 

떡밥... 이상한가?

 

 

SMALL

 

 

 

 

매운맛을 주문했는데

 

매우면서 계속 먹을 수 있게

매운맛을 조절하셨네요

정수리에 땀나네요

 

 

 

 

 

마구 비벼 비벼

2명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네요

 

 

300x250

 

 

 

 

 

이제까지 먹어 본

떡볶이 맛 하고 틀려요

 

깻잎향이 은은하게

떡볶이 양념하고

어울리는데

드셔봐야 할겁니다

 

 

차별화 전략으로는

성공하신 듯~~^^

 

국물떡볶이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신세계적인 맛입니다

 

 

 

 

 

이배달마약로제떡볶이에는

삼겹살과

다른 토핑이 올라가지 않는다고 하니

옵션 추가 꼭 하세요

 

 

 

 

 

🥭맛 선택하실 때🍏

😃순한맛 : 초등학생 저학년도 가능한 맴찔이 분들 추천^^

😄순중맛 : 순한맛 중간맛 사이

😅중간맛 : 매콤 달콤 (신라면보다 매운맛)

😏매운맛 : 매운 음식 먹으면서 스트레스 NONO!!

🥵더 매운맛 : 진짜 진짜 맵답니다. 스트레스 풀리는 맛

😵더더매운맛은 요청하세요

 

 

 

 

 

깻잎의 향이

은근하게 어울리네요

 

저는 깻잎을 더 썰어서

싸 먹었답니다

 

역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행복하죠

 

 

 

 

 

입가심으로

따끈한 카페모카 한잔해요

 

차마시는 영특이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