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인천배달음식

🐟오늘은 인천 연수역근처 생선회맛집🐡 '베테랑종합어시장' 연어회 먹어요!!^^

반응형

 

반응형

 

 

 

 

 

 

어제는 곱창을 먹었으니

 

오늘은

깔끔하게 연어회를

먹어야 하기에(?)

쿠팡이츠에서 검색을 해보았어요

 

그중 내 눈에 원픽!!

 

'베테랑종합어시장'

좋아 오늘은

요기닷!!!

 

 

 

 

 

인천 출장 한 달 동안은 

어쩔 수 없이

외식 아니면 배달음식이네요

난 좋아!!!

 

 

연어회 2인  28,000원

광어 초밥 2p  3,700원

 

배달비  3,000원

(3만 원 이하면 배달비 5,000원이에요)

할인  1,000원

 

 

 

 

 

요렇게 구성이 됩니다

연어회. 고추장 샐러드. 단무지

묵은지. 연어초밥 2p. 락교

생강 초절임. 홍합탕. 상추

 

각종 소스

홍합탕은 데워 드세요

 

 

 

 

 

연어 회위에 전어회인가??

 

서비스로 주셨네요.^^

 

 

 

 

 

고추장 샐러드 하고

생선회가

약간 곁들여 있습니다

 

 

300x250

 

 

 

 

 

광어 초밥 2p

 

 

 

 

 

상추, 고추 너무 맵고

마늘 너무 맵고

 

 

 

 

 

저는 너무 괜찮더라고요

 

포토리뷰를 보고

선택한 것이라서 나름 성공!!

 

 

 

 

 

홍합탕을 끓여놓고

끝까지 몰랐네요

 

 

 

SMALL

 

 

 

 

 

다 못 먹을 정도로

양이 충분합니다

 

오늘도 영특이는

배 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끝!!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