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연.전시.축제/소래포구축제

🍋인천 해양생태축제🐠 "제22회 소래포구축제" 개막식행사 구경했어요🐬

반응형

 

반응형

 

 

정말 오래간만에

마스크 쓰고 조심스럽게

축제에 다녀왔네요

 

소래포구축제

개막식 행사 불꽃놀이랍니다

 

 

 

 

 

불꽃놀이 보고 

집으로 출발

 

많은 인파들이 몰려서

집으로 힘들게 갔네요

 

 

 

개막식축하공연 "미스트롯"

 

 

인천 남동구에 위치해있는

"소래포구"

 

 

 

 

바다도 보고

제철 해산물 먹으러 가는 곳~~

 

인천에도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 행사가

많은데요

일주일 전부터 소래포구축제를

가려고 계획을 잡았어요

 

올해는 2022년10월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행사가 진행되네요

 

 

 

 

 

올해 소래포구축제는

첫날 개막식과 불꽃놀이 구경하고

다음날은 비가 계~~ 속 와서

못 갔어요~~^^;;

 

 

소래포구축제 일정표

 

 

 

 

혹시 초상권 때문에

모자이크 처리해드려요

 

 

 

 

 

 

300x250

 

 

 

 

 

낚시행사 중이랍니다

뭘 낚는지는 모르겠으나~~

 

 

 

 

 

 

지역 관계자들의 컷팅식

역시 누구신지는 잘~~ 모르겠어요

 

 

 

주민자치박람회

 

 

 

바다도 한번 쳐다보고

 

 

 

 

 

 

SMALL

 

 

 

 

 

루미나리에도 설치가 돼있고요

 

작은 규모지만

저녁 되면 사진 한 장 찍어보기로

 

 

 

 

 

 

 

푸드트럭도 몇 대와 있고요

 

나는 저녁 먹으러 가야 해서 패스!!

 

 

 

 

 

 

 

오구 구구~~

우리 태연이도 온대요

태연이 때문에 왔는뎅

 

 

 

 

 

배고파서 일단 식당으로~~

 

오늘은 축제를 바라보면서

돼지갈비를 먹을 겁니다

 

 

 

 

 

창가 자리 앉아서 구경하는데

창가 자리 맡으려고

자리싸움 많이 하시던데요

 

넓은 식당인데 자리 없더이다

 

 

 

 

 

 

 

구경하려면

많이 먹어놔야지 했는데

먹으면서 창밖 보면서

구경 다했음

 

 

 

 

 

 

 

우오아~~ 하나도 안 보여

 

개막 축하공연으로

누군가 노래를 부르고 있어서 봤는데

도대체 모르겠어서.....

 아기호랑이 태연이 보러 왔는데

언제 나올라나~~

 

 

 

 

 

나름 이쁘지요

추억사진 한 장 찍었어요

 

 

 

 

 

https://www.namdong.go.kr/soraefestival/

↑↑↑

 

몇 년 만에 인파 속에서

조심스럽게 걸어 다녔네요

 

다음에는

어떤 축제를 가볼까나~~^^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