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외식/오늘은 충남

🍜AI로봇이 서빙해주는 짬뽕집🍋 "교동짬뽕" 천안점

반응형

 

반응형

 

 

 

전국5대짬뽕 브랜드는

돌아다니면서 많이 봤었는데

먹어본 적은 없네요

 

드디어 짬뽕먹으러

방문했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들러보다가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들어가 보게 됐네요

 

 

 

 

 

 

한건물에

왼쪽으로는 코다리집

오른쪽은 교동짬뽕

이런 식당들이 종종 눈에 띄는데

괜찮은 아이디어 같아요

그래서 주차장도

넓게 쓸 수 있는 건가?

 

 

 

 

 

 

매장도 훤하니 좋네요

근데 서빙하는 직원들이

안 보이네요

셀프바가 있는 걸 보니

셀프식당인가 봐요

 

 

 

 

 

 

차돌박이짬뽕

차돌짬짜면. 납작만두. 찹쌀탕수육

다 먹고 싶었지만 두가지만주문

 

 

 

 

 

 

 

테이블마다 설치돼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즉시결제

간편 시스템 너무 좋네요

 

 

 

 

 

 

 

AI서빙로봇 교동이와 막동이가

제일 바빠요

계속 쳐다보게 되는 재미가 있네요

 

집에서 심부름 로봇으로

하나 갖고 싶다

 

 

 

 

 

먹다 남은 음식 편하게 포장하는

셀프포장대

눈치 안 보고 내 맘대로 포장하니

좋을 거 같아요

 

 

 

 

 

언제 봐도 질리지 않는 술장고

술이 나를 부르는구나

중국요리에는 고량주인데..... 슬포

 

 

SMALL

 

 

 

 

 

오~~ 밥도 양껏 먹을 수 있네요

짬뽕국물에 밥 말아먹을 예정

 

 

 

 

 

 

충전기도 어마하게 많아요

이 식당 여러모로

너무 맘에 드네요

 

 

 

 

 

식당에서 사이좋게

 일 잘하는 서빙로봇

음식 가지고 올 때 영상 못 찍어서

아쉬움 절절

 

 

 

 

 

그냥 군침 돌지요

칼라만 봐도 맛을 알겠네요

차돌짬짜면 주문 잘한 거 같아요

교동짬뽕인데

짜장면 맛집인데요

 

 

 

 

 

 

아낌없이 들어간 채소와 고기

 

 

 

 

 

 

300x250

 

 

 

 

 

 

 

 

간편하게 주문하고 결제하고

서빙로봇이 음식을 가져다주고

부족한 반찬 직접 갖다먹는

셀프바와

남은 음식 편하게 싸갈 수 있는

셀프포장대

음식도 맛있지만

너무 편하게 식사를 해서 감사하네요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