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인천배달음식

🐔초복에 먹은 삼계탕 배달맛집🍲 "어머니가 차려주신 밥상" 인천 남촌동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초복이네요

삼계탕 먹을 식당을 계획했는데

실천을 못했네요

 

그래서 배달해먹었어요

삼계탕 배달 맛집을

소개합니다

 

 

 

 

 

 

 

 

리뷰가 좋아서

배달했어요

 

리뷰 이벤트 때문에

리뷰 100% 믿지는 않지만

 

리뷰 사진을 보면

그래도 맘이 가는 업체가

있네요

 

'어머니가 차려주신 밥상"

별 5개 드립니다

 

 

 

출처 : 배민

 

 

 

 

기본에 충실한 삼계탕입니다

 

 

 

 

 

기본 반찬도 있고

추가 주문한 미니 반찬도

있어요

 

 

 

 

 

공깃밥만 있어도

좋겠네요

 

오늘따라 집에 없는 게

많다...ㅠㅠ  슬포

 

 

 

 

 

몸이 뜨끈하니 열이

오르네요

기력이 약해졌나보다^^;;

 

 

 

 

 

 

300x250

 

 

 

 

 

 

SMALL

 

 

 

 

 

오늘 삼계탕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중복에는 오늘 못 갔던

식당을 방문해봐야겠다

 

더위 먹지 마시고

맛있는 음식 드세요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