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여행

🚅검단오류역에서 운연역을 운행하는🚞 인천지하철2호선 탑승후기

반응형
반응형

 

 

 

얼마 전 삼성서비스센터 가는 길에

인천 지하철 2호선을 탔다

 

남동구청으로 가야 하는 나는

내가 마치 기관사가 된 듯한 기분이었다

 

긴 터널에 빨려 들어가는 기분을

여러분도 느껴보세요

 

 

 

 

 

인천지하철 2호선은 객차가 2량이다

부산 김해 경전철도 똑같은데 지상열차였다

 

제 옆에는 기관사 한분이 계신다

확실히 저를 포함해서 애들이 많이 신기해한다

 

 

 

 

 

 

 

 

나는 인천시청에서 남동구청으로 가는 상황

 

 

운행시간 : 05:30~익일 01:06

검단오류역에서 운연역까지 53분이 걸리며

표정속도는 33.3km/h

1 편성 2량 / 총 37 편성

 

 

 

300x250

 

 

 

남동구청에서 하차하고 그냥 찍어 봤어요

 

 

 

 

 

인천지하철역을 비롯해서 우리나라 지하철역은 참 깨끗하다~~

그죠~~^^

 

 

 

 

 

2배속으로 올려봤어요

 

공포증 때문에

놀이공원 열차 못타시는분

얼릉 탑승하세요

 

 

 

 

 

 

5분여간의

지하철 운행을 촬영하는데도

어지러움을 느꼈다

 

지상이 아닌 지하라서

어둡고 침침한 기분이 들었다

 

기관사분들에게 감사함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국립김해박물관갈때 타봤던 부산김해경전철 이예요*

이거 탑승하고 너무 신기했었죠

 

 

 

 

개구장이 영특이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