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여행

📱모바일게임으로 퀴즈풀면서💡 인천여행하는 게임이 있네요

반응형

 

반응형

 

 

 

인천 월미도와 개항장을

모바일 게임으로 퀴즈 풀면서

구경하는 겁니다

 


 

영특이가 게임을 해봤는데

미션을 성공해야지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가 있네요

 

혼자 하는 것보다

 권장 인원이 1~2명입니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의 지원으로 2021년까지 무료로 운영합니다

 

■ 플레이 완료 후 참여후기를 남기면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고 합니다

 

 


 

 

두 가지 중에 조선힙쟁이

실행해볼게요

 

시작해봅시다!!

 

 

 

 

 

STEP 1 리얼월드 다운받아야지요

 

 

 

 

 

설치 꾹~

 

 

 

두 가지가 있습니다

 

조선힙쟁이.연애조작단

 

조선힙쟁이가

재미있을 거 같아서 클릭!

 

로그인은

카카오로 했습니다

 

 

 

 

 

 

게임 소개 쭉 나옵니다

 

지루한 내용은 없어요

 

쭉~~ 넘겨보시고 

 

게임 시작 클릭!!

 

 

 

 

 

 

300x250

 

 

 

 

 

 

 

SMALL

 

 

 

이런 식으로 미션이 나옵니다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지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게임상에 힌트도 있고

 

오른쪽 상단 클릭하시면 게이머들의

힌트 대화도 있어요

 

일단 저는 정답을 적었어요

 

 

 

 

 

또 다른 미션도 나와요

 

이런 식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영특이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왜!!!!!   미션 실패

 

 

여러분이 해보시고

후기 남겨보세요

 

오늘 너무 열심히 해떠

머리 아포

 


 

출처:리얼월드

 

 

 

♡동인천낭만시장축제포스팅입니다♡

 

 

제4회 동인천 낭만시장 가족.연인과함께 축제를 즐기세요

짜잔~~ 너무 기대하고 있는 축제가 열리네요 행사는 2021.11.13 ~ 12.26 제4회 동인천 낭만시장이 동인천 ...

blog.naver.com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