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특이 포토리뷰

리빙앤 아리아나 에어프라이어 사용후기

반응형
반응형

 

 

 

며칠 전에 구입한 에어프라이어로 했어요~~ 요리

 

결론적으로 

정말 바삭바삭하게 요리가 되더군요

온도조절과 개인의 부지런함을 

조금 보태세요

한동안 에어프라이어로 요리를 해 볼 듯하네요

 

 

 

 

 

이마트에브리데이가서 사온 치즈돈가스

포장 사진을 보고 구매 결정했네요

 

 

 

 

 

치즈돈가스 1개 기준

에어프라이어 160°C  18~19분

 

 

 

 

 

제법 사이즈가 있네요

하나만 먹어도 될 듯하네요

 

 

 

 

 

치즈돈까스 1개. 일반돈까스 2개

테스트합니다

 

 

 

 

 

예열 5분 정도 하고

20분에서 시작합니다

 

 

 

 

 

온도는 일단 170°C로 설정

포스팅한다고 애쓴다 그죠~~??

 

 

 

 

 

10분 경과 

일차적으로 칼라 좋고

바삭함 나오기 시작

 

 

 

 

 

한번 뒤집어 주고

10분 기다림

 

돈가스는 한번 튀겨서 나온

제품이라서

기름이 약간 씩 보이기 

시작하네요

 

 

 

 

 

드디어~~~ 띵!!!!

20분 끝

 

남은열로 5분 정도 가만히 내버려두면

바삭함이 더한다고 그러데용

 

 

 

 

 

돈가스 담으려고

흰 접시 구입했어요 ^^v

 

 

물론 바삭바삭하네요

치즈돈가스 치즈가 줄줄

흘러내릴 정도로

속안에도 잘 익었네요

 

 

300x250

 

 

 

 

다행히 이번 제품도

성공적인 구매입니다

 

소음은 가정에 있는 후드

정도의 소음이 있는데요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

 

리뷰에 소음이 없다고 쓰신 분은

반성하세요

 

 

 

 

 

샐러드로 상추를 같이

먹으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용 식품

추천해주세요^^

 

개구장이 영특이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