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특이 포토리뷰

🍳"기름 잡는 만능 프라이캡" 지지고 볶고 튀기고 사용해보니 너무 편해서 추천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요리앤 프라이캡🍳

프라이팬 뚜껑이 없어서

이리저리 검색을 하다가

눈에 띈 상품이네요

 

 

28센티기준으로 이런모양입니다

 

 

유리뚜껑은 수증기때문에

기름도 많이 튀기고

무겁고 설겆이도 귀찮은데

 

종이 캡으로 대체하면

편할 거 같아서 구입을 했지요

 

꾸준하게 게을러져요^^;;

 

 

 

 

 

20cm~30cm 사이즈의

프라이팬 사용 가능합니다

 

50매 1묶음 이지요

주 2회 사용 시 6개월 분량입니다

 

 

 

 

 

드디어 언박싱 합니다

깔끔한 포장이 맘에 들고요

더욱 깔끔한 내용물 또한

아주 좋아요

 

 

 

 

 

 

뚜껑을 만들어보자고요

사용방법을 읽어보시면 1분도

안 걸리게 형태가

완성이 된답니다

 

전 사용설명서 안 보고 했어요~ㅋㅋㅋ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손잡이 접는 부분만

접으시면 끝입니다

 

프라이팬 사이즈에 맞추어

접어주세요

 

 

 

 

 

28센티에서 접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원뿔 모양으로

접히지요

 

 

 

 

 

고정날개를 홈에 끼워서

고정시키면 끝!!

 

 

 

 

 

동그라니 내 얼굴같이 이쁘다~

ㅋㅋㅋ🍑

 

 

 

 

 

프라이팬에 씌어보고

이리저리 둘러보고

 

 

 

 

 

배는 안 고프지만 테스트를

해봐야 하기에

냉동실에서 몇 가지를 꺼내보았어요

 

 

 

 

 

300x250

 

 

 

돈가스와 동그랑땡

새우튀김. 빵

 

요리앤 프라이캡 홈페이지

 

기름안튀고 종이에 흡수된 상황

 

 

많이 안 탔어요~

 

 

눈치보는 영특이

 

 

 

 

확실하게 기름이 튈때는 캡 열고 뒤집을 때만

종이에 기름이 흡수되면서 연기와 냄새는 줄여주네요

 

가운데 구멍으로 연기가 나오면 환풍기 틀고 조리하시면 됩니다

 

구멍을 손으로 막으면 아뜨아뜨!! 

소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리하는 영특이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