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특이 추억

🍋오늘은 그냥 멍하게 있고 싶다🥥

반응형

 

 

제4회 동인천 낭만시장 가족.연인과함께 축제를 즐기세요

짜잔~~ 너무 기대하고 있는 축제가 열리네요 행사는 2021.11.13 ~ 12.26 제4회 동인천 낭만시장이 동인천역...

blog.naver.com

 

 

 

편하게 글을 써볼게요^^♡♡

가출(?)한 지 4달이 돼가는데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먼가 장식을 하고 싶어서....

어디로 갈까?

그래서 생각한 곳..

 

 

오늘은 다이소 가서 쇼핑을 하자

 

 

단연 눈에 띄는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들이 많이 나왔네

 

 

나의 관심은... 미니트리!!!

바로 잡았어요

 

높이 45센티

가격은 2000원 유야호~~~~

요거 하나 결제하고

(알뜰 장보기 실천 중)

 

 

기분 좋게 미니트리 들고

쫄랑쫄랑 걸었지요

 

걸어오다가 만두집을 발견~~

만두를 너무 좋아하는 나!! 

만두집으로 직진~~^^

 

고기만두 하나 포장이요~~

조용히 기다리는 중

 

 

 

 

 

10개 중에 5개 먹었지

6,000원 여기 만두 맛집일세

 

만두 먹으면서

미니트리에 내가 가지고 댕기는 전구를 장식

 

집중력 떨어져서 그만 글 쓸래요

빛 멍 때리다가 가세요

안농~~

 

 

 

 

 

 

 

 

 

 

 

 

반응형

 

 

 

작은 LED로 바꿨어요

 

 

 

 

 

바닥에 LED 전구 깔면 이뻐요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