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특이 추억

💻오늘 나의 껌딱지와 작별인사를 했습니다☎️

반응형

 

SMALL

 

 

 

오늘은

인천에 위치한

삼성전자서비스 연수휴대폰센터

삼성전자서비스 남인천센터

 

두 군데를

다녀온 후기를 작성합니다

 

며칠 동안 나의 껌딱지가

골골골...

 

충전을 겨우 해야 할 만큼

너무 힘들어했습니다

 

계속 끌어안고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다

 

드디어

 

오늘 서비스센터를

찾아갔지요

 

 

 

 

 

충전이 안돼요

 

아무 일도 할 수가 없어요

 

 

 

 

 

원인재역 1번 출구 앞이네요

 

 

 

 

 

 

 

 

 

저 문만 들어가면...

나의껌딱지

응급실로 들어간다

 

제발

껌딱지를 살릴 수만 있다면

 

얼마든......

상관 읍지는 않아요

 

 

 

 

 

지금 시각 8시 40분

 

9시부터 영업 시작인데

아무도 없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오~~ 역시

깔끔하고 넓은 매장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을 해보네

 

전자제품의

구매유혹들이 있는 곳

 

하지만 오늘은

  제발 또 다른 껌딱지를 

구입하는 일이 없기를

 

 

 

 

 

 

헉.. 되게 많아

 

사람 줄이 너무 길다...

어이없어서 웃긴다

 

 핸드폰 고장이 

이렇게나 많다니

 

 

 

 

 

나의 껌딱지는

사용할 수 없는 상태라서

 

그냥 줄 서면서

멍하게 매장 구경하면서

기다리는 중이다

 

 

반응형

 

 

 

 

 

다행이다

서비스센터가 2층이라서

겨우 2층으로

올라왔다

 

20분 정도 걸린 거 같다

 

뜨헉!!!!

아직 시작도 안 했다

 

 

 

 

 

여러분~~~

아침 일찍 많이들

오셨다

 

 

 

 

 

으아... 그냥 힘들다

 

그래도

나의 껌딱지를 품 안에 안고

기다려보자

 

 

 

 

 

한 시간을 서성거리면서

배도 고프고

 

핫 초코 너무 마시고 싶다

.

.

2시간 경과

드디어 기사님과 대면했다

 

이리저리

기사님이 체크를 하시고

 

역시

배터리 문제인 거 같다~~

고 하시면서 

 

"저희 센터에는 부품이 없으니

다른 곳으로 가셔야 한다"

 

하하하하하하하

 

 

 

전 어디로 가야 하나요

 

 

 

300x250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다른 서비스센터 가서

진단을 해보고

 

새로운 껌딱지를 구입했네요

 

 

 

 

 

 

 

 

 

또 다른 서비스센터

 

30분 정도 대기

 

배터리 수리 약 35분 이상

 

이제

껌딱지를 살릴 수 있겠다는

희망을 안고.

.

.

2시간 가까이 기다린 나에게

 기사님이....

"배터리 문제가 아니라

하드웨어가 완전히 나갔네요"

 

왜!!!!

어디로 나갔는데요

 

에휴~~

서비스센터 내에는

영업하시는 분

있으시죠

 

터덜터덜 걸어가서

태블릿 신제품으로 고르고

 

한 시간 정도 데이터 옮기고

드디어

 

5시간 이상 걸려서

새로운 껌딱지를 구입했네요

 

 

 

 

 

잘 가~~5년 동안

고생했어

 

너로 인해

나는 심심하지 않았어

 

많은 일을 함께 해온

나의 껌딱지를

이제는 보냅니다

 

새로운 나의 껌딱지는

먼 훗날에 공개할게요

 

힘들고 지친 하루였어요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