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특이 포토리뷰

🍭 유리용기 음료디스펜서 포토리뷰 🥃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카페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유리용기로 된

음료 디스펜서 구입했어요

 

콜드브루메이커를

제작하기 위한 용도랍니다

 

 

 

 

그릇도매상가를 반나절 돌아다니고

집에 와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허허 나원참~~^^;;

 

주문 후 2일째 배송 완료

진짜 배송 빠른 나라

 

 

 

 

 

이런 디자인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

디자인이랍니다

 

 

 

 

 

이 디자인의 디스펜서는 너무 길어서

구입이 망설여졌고요

 

 

 

 

 

모양은 이쁜데 용량이 12리터

 

 

 

 

 

이 디자인의 디스펜서는

스페인산으로 나오는 제품인데 단종이 됐다고

물량이 없어서 구입할 수가 없었네요

 

 

 

 

 

언박싱을 하니

받침대가 이렇게 있고요

 

 

 

 

 

 

포장이 조금 지저분하게 와서

한번 깨끗이 씻었네요

 

 

 

 

 

밸브는 장착이 돼있는데

느슨하니

안쪽으로 손을 집어넣고

단단히 조이면 되죠

 

 

 

 

 

뚜껑을 열고 제작하고 있는

콜드브루 메이커를

올릴 예정이랍니다

 

 

 

 

 

리뷰를 보면

밸브에서 불량이 많이 있어서

음료가 센다고 하던데

물을 담아놓고 테스트해본 결과

정상제품이네요

 

 

 

 

 

300x250

 

 

 

 

SMALL

 

 

 

 

콜드브루메이커가 완성되면

완전체로 포스팅해볼게요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