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특이 포토리뷰

🥬단호박백김치🧄 알배기겉절이🍊 꽁보리김치 "셰프애찬" 김치3종 먹었답니다

반응형

 

반응형

 

 

엄마 김치가 최고로 맛있지만

오늘은 특이하고

아주 맛있는 김치 3종을

소개할게요

 

유투버 먹방을 보다가

맛이 궁금해서

카카오 쇼핑으로 

구매를 했어요

김치3종 빠르게 구경하세요 ^^

 

 

해보고 싶은 것 중에 하나는

전국의 김치를 맛보고 싶어요

 

엄마 김치가

최고로 맛있지만

 

다른 지역의 다른 재료로 만든

김치도 맛보고 싶어서

김치 검색을 많이 한답니다

 

그러다가 찾은 김치가

아래 3종류의 김치랍니다

 

 

 

 

 

이름도 특이하죠

꽁보리 김치 1kg

단호박 백김치 1kg

알배기 겉절이 1kg

 

맛보기로 각 1kg씩

구입했어요

 

 

1. 꽁보리 김치

 

 

 

 

첫 번째로 소개할 김치는

이름도 생소한

꽁보리가 들어간 "꽁보리김치" 랍니다

 

전 처음 보는데

꽁보리가 너무 이쁘게 

섞여있어요

 

 

 

 

 

조금 신기해서 이리저리

계속 돌려봤어요

 

 

 

 

 

 

제조일로부터 1개월까지

먹으면 되네요

제조일자가 5월 6일입니다

 

 

 

 

 

 

뜨끈한 밥에 

김치만 있어도 잘 먹는 저로서는

김치가 이렇게 있으니

마음에 안식이 느껴질 정도네요~^^;;

 

버터 밥이면 3 공기는 그냥

먹겠는데요

 

 

 

 

 

 

꽁보리가 막 씹히는 느낌은

강하지 않습니다

일반 쌀보다 조금 느껴질 정도

 

 

 

 

 

알배추로 만들어서

한입에 먹기 좋아요

 

요린이라면 그냥 이렇게 맛있는 김치

구입해서 먹는 걸 강추합니다^^;;

 

 

 

 

 

 

맛은 잇님들이 아는 맛

백김치 맛입니다

 

 

 

부끄러운 영특이

 

 

 

2. 알배기 겉절이

 

 

 

 

두 번째로 소개할 김치는

국민김치 "알배기 겉절이"입니다

 

역시 버터밥에 먹으면

그냥 3 공기 이상 먹을 맛입니다

 

너무 맛있는데요

 

 

 

 

 

뚜껑 열면 이렇게 

다소곳이 말려있어요

어떻게 통에

들어가 있는 거야??

 

 

300x250

 

 

 

 

 

한 끼 먹을 양을 꺼내봅니다

진한 양념의 겉절이예요

 

제조 일자로부터 1개월

제조일자 5월 9일이네요

 

3일이면 끝날 거 같은데용

 

 

 

 

 

튀김만두랑 같이 먹어봅니다

호불호 없는 맛인데요

 

밥도 좋지만

갑분 짜파게티가 당기네요

 

 

 

 

 

 

 

 

 

3. 단호박 백김치

 

 

 

 

세 번째로 소개할 김치는

가장 궁금했던 김치

"단호박 백김치"

우연하게 찾은 김치랍니다

 

 

 

 

 

뚜껑을 열면 다소 거칠게

담아있어요

 

먹기 편하게 썰려있네요

김치 썰기 은근 귀찮은데^^;;

젓가락으로 그릇에 이쁘게

담아봅니다

 

 

 

 

 

 

SMALL

 

 

 

 

이쁘게 담긴 음식을 보면

밥을 많이 먹게 되지요

 

역시 제조 일자로부터 1개월

제조일자 5월 9일이네요

 

다 먹고 나면 재구매해야지

절대 저는 못 만들 맛이에요

 

 

 

 

 

단호박 백김치의 맛은

백김치 맛에 단호박의

아주 달달한 맛이랍니다

 

어른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 맛이네요

 

이런 김치는 누가 개발하는 거야~??

 

 

 

 

 

이렇게  김치 3종을 소개했어요

 

앞으로도 새로운 김치를 찾아보고

먹어봐야죠~~

 

도저히 안 되겠거니

짜장라면 끓이러 갑니다

잇님들도 맛있는 식사 하시고

행복하세요

 

 

 

이게 짜장라면인가??

 

저희 집은 짜장라면을

이렇게 끓여요~ 

신기하게도 국물이 자작하니

아주 맛있어요

 

인사하는 영특이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