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외식/오늘은 인천

🍅고단백 보양음식 장어맛집🍏 "호구장어" 인천논현

반응형
반응형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보양음식을 먹기로

 

호구포역 근처

장어맛집을 소개합니다

 

 

 

 

 

 

 

장어 먹은 게 언제였던가

허약체질은 절~대 아니지만

 

고단백 음식을

먹어줘야 합니다

 

 

 

 

 

장어 맛집이라고

나를 데려가 준 사람이다

맛없음 혼나!!!

 

 

 

 

 

장어 3인분

물밀면 주문했어요

 

 

 

 

 

장어 성분과 효능

혈관 내에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피부 노화방지

 

비타민이 풍부하여

스테미너를 좋게 한다

 

 

 

 

 

이른 시간이라서

손님이 없었네요

 

 

 

 

 

 

사장님이 장어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이곳에서

초벌을 하신답니다

 

 

 

 

 

장어 구경하러 왔어요

나두 집에 수족관 하나

놔두고 싶다

 

 

 

 

 

 

깔끔하게 정돈된

셀프코너가 있어요

 

 

 

 

 

 

드디어 초벌하고 나온

장어를 다시 한번 튀기듯이

구워서 먹습니다

 

 

 

 

 

 

이쁘게 나열된 장어 2인분

 

얼른 먹어보고 싶다

1인분 추가 주문했다

 

드물게 장어 가시가

씹히는 거 빼곤

맛은 있더이다 ^^ 

 

 

300x250

 

 

 

 

 

요렇게 튀기듯이

구워주어야 맛있답니다

겉바속촉이죠

 

 

 

 

 

생강을 많이 넣어서 먹는 게

맛있던데요

 

 

 

 

 

 

 

밀면도

하나 먹어줘야지요

 

물밀면에 장어를 싸 먹던데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그냥 따로 먹는 게~~

내 맘이죠^^;;

 

 

SMALL

 

 

 

 

 

어린이날 핑계되고

장어를 먹었는데

어버이날엔 뭘 먹을지

고민되네

 

 

 


 

 

며칠 후에 호구장어집으로

장어 말고

 

우대갈비 먹으러  갔어요

 

"우대갈비"

개시하셨어요

 

1인 25,000원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네요

 

맛있게 먹고 왔어요

 

우대갈비맛집 이네요^^

 

 

 

 

한대가 2인분입니다

2대 정도 먹으니 배가 부르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300x25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