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특이 포토리뷰

풀무원 소고기 버섯탕면 "홍면" 리뷰 해~봅시다!!

반응형
반응형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라면 코너를 돌다가

"고온로스팅공법"이란 단어를 보고

홍면을 구입했어요..

가격은 4,980원

잘했죠~~ 헤헤헤

2개까지는 거뜬히 먹었던

시절이 있었죠 ㅋㅋㅋ

 


 

 

 

 

 

 

양지와 사골을 우려낸 진한 밑국물에
표고버섯과, 대파, 마늘 최적의 조합으로
감칠맛을 높이고,
볶은 고추 양념으로
얼큰한 맛을 살린
소고기 버섯탕면이라고
봉지에 쓰여있네요



 



 

 

사진과 같이 라면 끓이는 사람도

분명 있을 것이다

1인 분당 400kcal 

파송송 썰고 계란 넣고

청양고추 팍팍 

후춧가루 약간

 

 

 

 

 

 

내가 끓인 라면은 맛이 읍다

이 라면은 맛있다

얼큰한 맛은 아니다

그냥 일반라면이다

아주 평범한 라면이다

무겁지 않고 가볍다.

아침에 해장으로 먹어도 부담 없을

많은 라면 중에 뒤쳐질 라면 아닌 거 같다

헉... 너무 홍보 같다

남카찬스에요^^

 

 

300x250

 

 

 

 

 

QR코드 찍으면 유튜브 광고 나와요

광고 밑으로 유명한 유투버들

먹방 나와요

한참을 봤어요

 

 

SMALL

 

 

 

 

 

알레르기 때문에 성분을

꼼꼼하게 보시는 분들도 있고

나트륨 함량도 비교하시고

트랜스지방 0%는 좋은 거죠

 

 

 

 

 

조리법대로 제발... 끓여주세요

정량의 물로 끓여야~

제대로 된 라면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라면 포장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오늘도 따뜻하게 보내세요

300x250
반응형
LIST